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생 대면업무 조치계획 안내
2020.03.11
By.관리자
코로나19 확산에 따른
학생 대면업무 조치계획 안내
【대면업무1】수기로 진행되는 수강 신청 및 취소
□ (조치계획)
정원초과 등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지 못하고 수기로 진행되던 수강 신청 및 취소에 대해
교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여부를 포함하여 온라인으로 진행 합니다.
*포탈공지사항 별도안내 참조: https://portal.kaist.ac.kr/ennotice/lecture_academic_paper/11583150636677
□ 업무절차
❍ (교과목 담당교수 승인만 필요한 경우)
기존 온라인 제한 교과목에 대한 학생신청 → 별도 온라인 시스템으로 이동 → 교과목 담당교수
승인 및 반려 → 승인명단 학적팀 송부(정보화전략팀) → 최종확인 및 수기입력(학적팀)
❍ (지도교수 및 학과장 승인까지 필요한 경우)
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시 우선 반영하여 수강신청 등록하되, 지도교수 및 학과장 승인은 학생이
수강신청 내역 캡쳐 및 그 사유를 이메일로 보내 승인을 득한 후, 그 결과(이메일 회신내용)를
학적팀으로 이메일 송부하여 완료
❍ (참고) 현재 수기로 운영되는 수강 신청 및 취소
- 정원초과 과목, 동일코드 특강과목, 삼수강, 일부 개설학과 기준 제어 교과목
- 일반물리학(실험), 일반화학(실험), 일반생물학 등 일부 신입생 기초필수과목 신청 또는 취소 등
- 기타 취소(시간중복 등)
□ 문의: 042-350-2364(학사), 2365(대학원)
-중략-
【대면업무5】졸업예정증명서 및 수료증 등 수기증명서 발급
□ (조치계획)
취업, 진학 등에 필수적인 증명서이므로 불가피하게 대면업무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나, 손소독제
등을 지원받아 코로나19 확산차단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니다.
□ 문의: 042-350-2055